3월 한 달동안은 전 국민이 반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통신 3사에서 큰 결정을 내렸는데요.
최근 물가상승으로 각종 생활고를 겪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이동전화 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동안 무상으로 ‘이것’을 제공한다고 했습니다.
통신 3사 무료 데이터 제공
통신 3사에서는 3월 한 달간 핸드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료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무려 30GB나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처럼 대규모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통신사별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SKT
SKT는 만 19세 이상 3G, LTE, 5G 고객에게 무료 데이터 30GB를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번 달 내로 T월드 홈페이지 등에 공지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KT
KT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19세 이상 3G, LTE, 5G 고객에게 무료 데이터 30GB를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해당 고객에게 오는 28일 이전에 문자로 자세한 내용이 안내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LG U+
LGU+는 모든 이동전화 고객 모두에게 가입 요금제에 포함된 기본 데이터와 동일한 양의 데이터를 무료로 추가 제공합니다.
5G,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5G 스탠다드 요금제,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69 요금제 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태블릿PC 등 다른 기기에서 나눠 쓸 수 있는 테더링 데이터를 기본 제공량만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통신 3사에서 이번에 제공하는 무료 데이터는 3월 한 달간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