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 때 다른 건 다 포기해도 커피만은 포기 못하는 분들 많으시죠?
스타벅스 자주 가는 분들은 다이어트하면서 커피가 땡기는데 칼로리가 높아 고민이 되는 순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직원이 추천하는 100Kcal 미만의 음료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좋은 100kcal 미만 스타벅스 음료 3가지
쿨 라임 피지오 (105kcal)
알바생 피셜 최고의 다이어트 음료로 꼽히는게 바로 ‘쿨 라임 피지오’ 입니다.
그린 빈 추출액이 들어간 라임 베이스 탄산음료로, 마시면 청량감이 목 넘기면서 확 느껴지는 매력적인 음료인데요.
톨 사이즈 기준 105칼로리라고 합니다.
다만 쿨 라임 피지오에 맛 들이다가 전혀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힐 수 있는데요.
바로 굉장히 높은 카페인 수치 때문입니다.
전~혀 그렇게 생기지 않았는데 카페인이 톨 사이즈 기준으로 110mg이나 들어있어 다른 스벅 음료들 대비해서도 높은 카페인 수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스벅 음료 별 카페인 확인따라서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보통 쿨 라임 피지오에 맞 들인 분들이 높은 카페인 때문에 대체 음료를 마실 때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를 많이 찾으십니다.
이 음료의 카페인은 반대로 놀라울 정도로 적죠.
👉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카페인 확인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125kcal)
일명 “자허블”로 유명한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입니다.
이 음료를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아주 탄탄한데요.
자몽과 꿀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윽한 티바나 블랙 티가 무겁게 한 번 눌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은 은은하게 퍼지는 오묘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달콤한 꿀로 그윽한 풍미를 자아내는 ‘자허블’의 칼로리는 톨 사이즈 기준 125칼로리입니다.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40~50kcal)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는 샤인머스캣과 레모네이드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인데요.
씹을수록 망고 향이 가득 더해지는 청량한 음료입니다.
새콤한 톰슨머스캣과 달콤한 레모네이드가 만나 톡톡 씹히는 알로에젤리와 머스캣 스킨으로 더욱 상쾌한 여름을 즐겨볼 수 있는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를 알바생들은 세번째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당도에 비해 비교적 낮은 약 40-50칼로리(100g 기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