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되고 핫한 적금이 하나 있습니다.
무려 연 8.95%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는데요.
한시적으로 특별 판매되는 상품이니만큼 아래 내용 확인하셔서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해당 적금은 바로 우체국과 신한은행 콜라보로 나온 우정적금입니다. 4월 19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고 올 10월 31일까지로 한시적으로 출시된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엄청난 금리를 선보인 것인데요. 무려 연 8.95%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품 상세를 소개드리면,
– 적금 가입기간 : 1년
– 월납입 한도 : 최대 30만원
금리
– 기본금리 : 만기 유지 시 기본금리 1.9%
– 우체국 우대금리 : 0.45% 추가
– 신한카드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금리 : 6.6% 추가
– 기본 + 우대금리 + 신한특별금리 추가하여 총 8.9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특별금리는 추가하기 위해 실적 조건을 채우셔야 합니다. 다만 실적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만큼 혜택 볼 수 있는 부분이 훨씬 커 보이네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우정적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우정적금 가입월로부터 3개월 이내에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입신청 방법
아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우정적금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 및 이벤트 코드를 발급받아 적금 가입신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단기, 납입한도가 적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소액 굴리기에는 더 없이 좋은 상품으로 생각이 되네요.
또한, 혹시라도 우체국과 한번이라도 금융거래를 하신 적이 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 꼭 확인하고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 “6월 3일까지 안찾아가면 환수됩니다” 우체국과 금융거래 한번이라도 한 사람이 꼭 확인해봐야 할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