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끝은 누구에게나 큰 상처와 아픔으로 다가오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연애할 때는 잘 몰랐다가 이별 후 ‘붙잡아야 했는데…’, ‘이런 여자 다시 못볼거 같은데…’ 라며 후회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남자가 헤어진 후 후회한다는 여자 유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자가 헤어진 후 후회하는 여자 유형
마냥 사랑해준 여자
내가 가진 장점만 좋아해주고 사랑해주는 것이 아니라, 못난 모습이나 치부까지도 덮어주며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여자친구는 절대 놓치지 말고 붙잡아야 하는 여친입니다.
사소한 행동 하나에도 고마워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여자친구는 나를 진정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이죠.
힘들 때 옆에 있어준 여자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는 있기 마련입니다. 힘들 때 묵묵히 옆에서 서포트 해주고 응원해주는 여자는 꼭 잡아야 하는 여자인데요.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꿈이 좌절되었을 때 옆에서 힘이 되는 사람은 남녀를 불문하고 평생 같이 함께 해야 하는 유형의 사람입니다.
나를 믿어주는 여자
어떤 순간에도 나를 믿어주는 여자는 남자의 뒤에서 성공으로 이끄는데 크게 도움을 줍니다. 괜히 멋진 남자 뒤에 더 멋진 여자가 있다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죠.
여러가지 어려운 순간에도 나를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여자친구는 절대 놓치면 안되는 유형입니다.
삶의 주관이 뚜렷한 여자
나한테 기대기만 하는 여자는 쉽게 지치게 마련입니다. 대신 성숙하면서도 스스로를 돌볼 줄 아는 여자는 오래도록 서로 존중하며 사랑하는 관계를 맺기 좋은 유형인데요.
스스로의 삶을 소중히 할 줄 아는 여자는 상대방의 삶 역시 존중할 줄 아는 여자입니다. 이런 여자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습니다.
생기 넘치는 여자
이 사람의 곁에 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도 내 부족한 면도 이 사람으로 인해 채워지는 느낌이 드는 여자가 있습니다.
매번 기쁘고 행복한 일이 있을 순 없고 항상 즐겁기만 할 수는 없는 것이 연애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이고 생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여자는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존재입니다.
이런 여자를 놓치면 안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