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상품권_2
상품권 참고예시

지난 9월에 4,790억 규모로 발행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 조기 완판된 상품권이 있습니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발행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큰 인기를 얻은 탓에 너무 빨리 소진되었는데요.

소비자와 소상공인들의 빠른 추가발행 요청으로 다음 주부터 추가발행하는 상품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발행되는 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 소비자물가지수가 급등함에 따라 서울 시민들의 물가 부담을 완화하고자 현금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25개 자치구 전역에서 사용가능토록 만든 상품권인데요.

지난 9월에 발행된 상품권이 모두 조기 소진되어 그동안 소비자와 소상공인 들의 추가 발행요청이 계속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 발행되는 상품권은 총 750억 원 규모로 추가 발행이 되는데요.

정확한 구매 가능 시기 및 구매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 정보 확인

대상지역은 서울 중구·강북구·도봉구·마포구·동작구·서초구 등 6개 지역입니다.

다음 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5개 앱에서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구매는 아래 서울페이플러스를 대표로 총 5개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기

1인당 구매 한도는 월 70만 원, 보유 한도는 200만 원인데요.

자세한 상품권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 발행 자치구 내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2. 구매한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으면 보유 기간에 상관없이 전액 취소할 수 있다

3. 일부 금액을 사용했다면 60% 이상 소진한 경우에만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다음 달 초에는 서울 전역에서 쓸 수 있는 7% 할인 서울사랑상품권도 1천억 원 규모로 추가 발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