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_머니_36

매월 대박, 재물운을 가지는 띠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11월 신해월에 운이 굴러들어오는 대박 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인이 아니더라도 이런 띠 친구나 지인 곁에 있으면 좋은 기운 얻으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11월에 대박나는 띠 3가지

무료_동물_쥐-1

쥐띠

쥐띠 분들 최근에 운이 좀 별로 안 좋으셨을 건데요.

허나 이번 11월에는 계절을 얻었다 표현할 정도로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또한 귀인의 덕이 좋은 그런 달이라고 하는데요.

본인이 방황할 때 누군가가 잡아줄 수 있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도 이상할 만큼 일이 잘 풀리기 때문에 좋은 일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한 달이라고 하네요.

단, 건강과 관련해서는 그리 좋지 못한 운이기 때문에 조심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역대 로또 1등 당첨번호 Top 10 확인하기
무료_동물_소-1

소띠

소띠에게 11월은 역마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이 역마가 ‘태지’라 해서 나에게는 재물을 갖다 주는 시기라고 볼 수 있다는데요.

기존에 없었던 수익원이 생기고 새로운 금전운이 들어오는 달이라 노력한 만큼 보상과 성취를 볼 수 있는 달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보다는 원래 잘하는 분야에서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는 운입니다.

>> 관련글 : “연 10%까지 금리 올립니다” 11월부터 카카오뱅크에서 떡상시킨 적금 금리 수준

무료_동물_닭-1

닭띠

미혼 분들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 시기고 기혼인 분들은 가정이 조금씩 안정 되기 시작하면서 무슨 일을 해도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라 합니다.

또한 소띠와 마찬가지로 역마운이 들어오는데 이 역시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식으로 들어오는 운입니다.

때문에 이사를 하거나 이직을 하는 등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도 괜찮다고 하네요.

평소 하고 싶었던 것을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관련글 : “오늘부터 보름 간 세일합니다” 11월부터 전 제품 30 ~ 50% 할인하는 코리안 블랙 프라이데이 최대한 뽑아 먹는 방법

닭띠에게 11월은 재물, 건강, 가정 모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