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vXsEgj3yxK gV200J06Dy8KNrhAr9qmPwda4LKF79fydv SM0FFD7wZXPnan0gm l49iIlzL7 pbPwS bK oBwkgvfg9 VN86YWfapPwtU0DXiePEGTz G2vBbUDE0HJ ZaOJKrzplSHDUwDXvd66cjSxuTVOgBFb m5lU9rpRP3mwUAygP sSiK3oSlJaA=s640

한번 쯤 모르는 사람이나 이성에게 설렐 때가 있으셨을 겁니다.

생각보다 의외의 포인트에서 설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남자가 언제 여자에게 설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설렐 때

이성친구, 여사친한테 설랬을 경우

AVvXsEjNANBukPmSnbbrGVs7NLCoTnnPFoTA23vQtQMsWbLMw8TqnMp4ssS7Dp2u7HnSsyB ATuwcn1dHspvEbgzhDmMoL6Q6sjCHNETjiCDLlWTlDiiroCvH83RFd8w T0fRrMBJTrZ67v05n5gFyJ9KFMZuqLIL4WhRMTzYsfVuu75nAQ0QmTtuTvCBrkWfw=s500

밥을 같이 먹고 있는 상황에서 내가 실수로 밥을 흘렸을 때 흘린 것을 이성친구가 닦아주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항상 편한 옷차림만 보다가 갑자기 꾸민 모습을 보였을 때도 설렜다고 합니다.

📌 짝사랑 할 때 티나는 행동 7가지 (+움짤)

모르는 이성에게 설랬을 경우

예를 들어 사람이 많은 시간 지하철을 타고 다니는 남성이 있다고 가정합시다.

그런데 옆에 다리가 불편하신 어르신이 계셨습니다.

그 때 한 여성분이 자리를 비켜주려고 일어났는데 그 마음이 예뻐 보여서 심쿵 했다고 합니다.

📌 이성에 관심 없는 사람에게 호감 사는 법 6가지 (+움짤)

여자친구에게 설랬을 경우

주말 아침 전화가 왔는데 갑자기 집 앞이라고 해서 내려갔더니 여자친구가 도시락을 들고 서있었다고 합니다.

새벽 6시부터 준비한 도시락을 싸들고 집앞에서 기다리는 모습이 예뻐 보였다고 했습니다.

📌 여자 호감 신호 등급표 (+움짤)

AVvXsEhFyIsVW 1 SASK0spCT6xZKflM2JUQKiFoxW5hHBcKGNQAd8enZoqCxKuV0SBbnLEAVFdQgl8t 1IVDcsc8X8vIix458IuJhnng8TjLF1u1hFRcSu9K6zOZgS c A7Froj59IYJhIb061GhWQ3y9JHorGpycK6S5PUnYHZr5ug3ZRkcBeER5wdY7POw=s768

또 다른 상황은 같이 저녁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여자친구의 어떤 행동으로 인해 기분이 안 좋은 상황이 있었습니다.

더 이상의 데이트는 서로에게 안 좋은 상황을 줄 수 있겠다고 판단해 남자가 각자의 집에 가자고 했다고 하네요.

이 때 그 상황에서도 남자친구의 기분을 먼저 생각해 주며 사과하는 여자친구의 성숙한 모습에서 설랬다고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남자는 본능적이고 직관적인 편이라 감정변화가 생기면 겉으로 잘 드러나는 편인데요.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짝사랑, 호감을 가지고 있다면 하는 행동들이 있다고 합니다.

📌 남자가 여자에게 마음이 있을 때 하는 행동.zip (+영상)
📌 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눈빛 특징들 3가지.zip (+움짤)

최근 떠오르는 사랑유형 테스트가 있는데 해보셨나 모르겠네요. 기존에 유행하던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외에 ‘완벽한 타인 테스트’ 라는 것도 최근 핫한 테스트로 떠오르고 있어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 MBTI 연애 유형 테스트 사이트 5가지 모음 (+궁합)
📌 완벽한 타인 테스트 후기 – CSEI 사랑유형심리테스트 설명 미리보기

오늘은 여러 상황에서의 이성에게 반하는 심쿵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남자들이 힘들고 지칠 때 여성분이 먼저 다가가 준다면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억해 두셨다가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세 채널에서 소개해준 내용입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영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