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벌써부터 계곡, 바다로 향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7월 본격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여행계획을 미리 세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름에 안가면 후회하는 국내 여행지 9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여름 여행지 9곳
양양 서피비치
서핑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로 많은 분들이 파도를 즐기러 방문합니다.
서핑 전문 구역이라 물놀이는 금지되어 있으며 해변에는 곳곳에 빈백과 해먹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피비치는 외국같은 국내 여행지에서도 1위로 뽑힌 곳입니다.
👉 “진짜 외국같아요” 여행 유튜버가 안가보면 죽을 때까지 후회한다는 외국같은 국내 여행지 5곳
제주 돈내코 원앙폭포
깊은 골짜기와 폭포 그리고 울창한 상록수림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물 웅덩이가 맑고 차가워서 물놀이를 하는 분도 많다고 합니다.
금산 적벽강
금산 10경 중 하나인 적벽강은 금강의 다른 이름이며 붉은색 바위벽으로 30미터가 넘는 기암절벽입니다.
차박하시는 분들게 유명한 장소이며 일몰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백두대간 협곡열차
국내 최초 개방형 열차로 통유리로 된 내부와 스위스 기차를 닮은 외형이 인상적인 관광전용 백두대간 협곡열차입니다.
태백의 철암역에서 출발해 봉화 분천역까지 편도로 약 1시간 10분가량 소요된다고 합니다.
분천 산타마을
백두대간 협곡열차를 타고 도착하는 곳이 분천 산타마을입니다.
분천역은 스위스 체르마트역과 자매결연을 맺은 역으로 산타마을로 조성되어 사계절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파주 퍼스트가든
디탈리아 토스카나의 정원을 재현하여 파주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총 22개의 테마가 있어서 남녀노소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삼척 미인폭포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입구부터 숲길을 15분 정도 걸어내려가다 보면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장엄한 미인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햇살 비추는 날에 방문하면 물빛이 밀키스 색이 되어 밀키스 폭포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양평 세미원
7~8월이 되면 연꽃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경기도 지방 정원 제1호로 등록된 세미원은 사진 찍기 좋은 4개의 정원과 7개의 연못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곳곳에 인상 깊은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속초아이&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의 명물로 떠오르고 있으며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런던에 있는 런던아이를 떠올리게 합니다.
약 15분간의 탑승시간동안 아름다운 바다, 속초의 도심과 설악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7월에서 8월 한여름에 가볼만한 여행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곳이 많은 만큼 올 여름휴가에는 한번 방문해보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적하니 좋아요” 여행유튜버가 알려주는 나만 알고 싶은 오지같은 숨겨진 계곡 명소 5곳
유튜브 일상이여행 채널에서 소개해준 내용입니다. 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영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