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21_1_다이소-2

다양하게 저렴한 물건을 구입 할 수 있어 다이소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이소에서 모르고 구매했다가 후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절대 사면 안되는 4가지 물건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이소에서 사면 안되는 물건 4가지

220621_1_다이소-6

향초

다이소 향초에는 유해 성분인 파라벤 함유량이 높아서 몸에 해롭습니다.

참고로 향초뿐 아니라 디퓨저에서도 유해성분이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값이 싼 다이소 제품 향초나 디퓨저는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굳이 구매하실 경우 뒷면에 안전기준확인 마크를 확인하시고 마크가 있는 것만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관련글 : “이 숫자 보이면 절대 쓰지 마세요!!” 사용하면 독성이 쌓여 건강 망칠 수 있는 주방 플라스틱 용기 확인하는 방법

220621_1_다이소-5

도자기 식기

매우 저렴하지만 도자기 코팅제로 저렴한 유약을 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렴한 유약에서 나오는 환경 호르몬은 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도자기 식기를 사용할 때 전자레인지를 사용한다면 환경호르몬이 더 많이 나오게 되어 몸에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왕이면 식기도 좋은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관련글 “발암물질 나오니 절대 이렇게 먹지 마세요” 캔 식품 먹을 때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이것’

220621_1_다이소-4

초파리 트랩

다이소 초파리 트랩을 쓰면 없던 초파리가 생길 정도로 성능이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원래 이것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향을 내서 그 안에 가두는 것인데 초파리들이 갇히지 않고 모두 탈출한다고 합니다.

>> 관련글 : “지긋지긋했는데 이걸로 종결했어요” 한번 생기면 끝없이 늘어나는 초파리 박멸하는 방법 2가지

220621_1_다이소-3

스테인리스 식기

다이소에서 스테인리스 식기를 구매하면 금방 녹이 슨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다이소 식기 제품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구매 전에는 정확히 확인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음식과 녹을 함께 섭취하지 않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관련글 : “이게 제일 꾸준히 팔립니다” 다이소에서 오랫동안 살아남은 스테디셀링 인기템 9가지

이렇게 다이소에서 구입 하면 안되는 제품 4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성능은 물론 건강에도 유해하다고 하니 알려드린 제품은 값을 더 주더라도 좋은 제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